닫기  

FPF Korea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FPF KOREA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★FPF-KOREA 쇼핑몰 FPF가 오픈 되었습니다★
작성자 FPF Korea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3-11 15:42:3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8

안녕하세요

\(^o^)/

누구도 따라 올 수 있는 재미가 있는 친환경 종이조립 장난감 FPF입니다.

코로나19 장기화로 신나게 뛰어 놀아야 할 우리 아이들이 집콕생활을 한지도 오래 되어갑니다.

FPF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집안에서도 즐거운 실내 놀이를 할 수 있도록
ECO-Friendly 를 모토로 Create Cardboard/paper 장난감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.

FPF는 타 브랜드와의 비교 자체를 불허할 만한 기술력과 라인업(54종)을 보유하고 있으며,

매년 분기별로 신제품을 디자인/개발/생산하고 있습니다.

FPF FPF KOREA과 국내 독점계약을 체결하였으며,

국내 OEM, ODM 생산, 제조 관련 문의는 www.fpf-korea.com 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언택트(Uncontact) 시대 흐름에 따라, Joy & Play를 잃어버린 소중한 우리 아이들에게

다양한 컨텐츠와 즐거움이 있는 종이집 놀이, 역할놀이, 조립장 장난감, 입체 퍼즐을 선물하세요!

종이 세상을 통해 아이들의 무궁무진한 상상력과 창의력이 쑥쑥! 자라납니다(๑˃̵ᴗ˂̵)/



FPF: Funny Paper Furniture


다양한 모형과 그림이 가득한 FPF(Funny Paper Furniture)로 나만의 공간, 장난감을 만들어 보세요.
FPF에  크레파스, 물감 등으로 색칠하고 조립하다 보면 나만의 종이집/장난감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.
조형물의 미감, 구조에 대한 이해 등을 통해 공간 감각을 키울 수 있으며,
아이 스스로 장난감을 완성하다 보면 성취감과 창의력, 상상력이 무럭무럭 자라납니다.
FPF는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과 놀이를 통한 사회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행동지향적인 친환경 장난감 입니다.

앞으로 FPF에 많은 사랑 가져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 가입 시 즉시 적립금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^^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