닫기  

FPF Korea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FPF KOREA의 새로운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FPF ARTICLE] FPF KOREA, 글로벌 친환경 종이 장난감 FPF 국내 론칭
작성자 FPF Korea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3-11 16:35:3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71

FPF KOREA, 글로벌 친환경 종이 장난감 FPF 국내 론칭

+ 코로나19로 인한 집콕놀이에 최고의 놀이 아이템으로 부상할 것




FPF KOREA(에프피에프 코리아)가 글로벌 친환경 종이 장난감 브랜드 FPF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.


FPF는 ‘Funny Paper Furniture’의 약자로 친환경적인(Eco-Friendly) 종이 장난감을 제작하는 글로벌 기업이며, 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다채로운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이미 홍콩, 스웨덴, 이탈리아 등 해외 아이들과 주부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이다.


FPF KOREA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 54종 라인업 중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로켓(Rocket), 캐슬 하우스(Castle House), 마이 벤더 카트(My Vendor Cart), 카 디젤(Car Diesel), 마이 서브마린(My Submarine) 등이 꼽힌다.


매년 분기별로 3-8세 아이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을 기획•생산하고 있는 FPF의 장난감은 나만의 종이집, 잠수함, 자동차, 로켓 등을 직접 조립한 후, 물감이나 크레파스 등으로 색칠하고 역할놀이까지 가능해 놀이 교구로 활용할 수 있으며, 상상력과 사회성, 운동기관의 발달 등 다채로운 감각을 익히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FPF 관계자에 따르면 “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생활의 장기화로 새로운 집콕놀이 육아템에 대한 니즈가 커지면서 가성비가 좋은 대형 종이집 만들기, 친환경 종이 조립 제품 등 종이 장난감의 수요가 동반 상승해 FPF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”고 말했다.


또한 “유해 물질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지켜주는 FPF 종이 장난감은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매력적인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어린이날, 크리스마스, 생일 선물 등 유아 선물로도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
한편 FPF KOREA는 FPF 자사몰을 오픈하고, 회원 가입 시 5,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. 제품 및 구매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FPF KOREA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.

 


기사 원문: https://www.etoday.co.kr/news/view/1961792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